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NOTICE CONTENTS
작성자 OPWEE
작성일 2019-12-31 14:07:35
제목 ◎ OPWEE 교환 및 반품 안내
조회수 2184
내용
1. 교환 및 반품

> 상품을 인도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에 한해 계약에 관한 청약철회가 가능합니다.

> 상품에 하자가 있는 경우에는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에 청약 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.
(단, 상품의 일부 사용, 소비로 얻은 이익 또는 그에 상당하는 비용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.)

> 교환/반품 시 교환 상품이 도착해 자체 검수 후 상품을 재배송/환불해드립니다.

> 상품이 발송된 이후 주문 취소를 요청하신 경우 고객님께 반품 배송비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.
(주문건이 배송준비중인 경우 실질적으로 이미 상품이 포장되어 출고 작업이 완료된 건으로 취소는 상품준비중,입금전에만 가능합니다.)

> 단순변심으로 인하여 교환/반품을 하시는 경우에는 상품 등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을 고객님이 부담하셔야 합니다.

> 세트할인 판매로 구매한 상품을 교환/반품할 경우 할인혜택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.

> 동일 상품의 선택 옵션을 변경할 경우 : 주문상태가 상품준비중일 경우 가능합니다.

> 교환/반품 하실 때는 부속품을 반드시 상품과 함께 반송 해주셔야 합니다. (부직포백/TAG/부속품/사은품 등)


2. 교환/반품 불가 사유 (하자 상품 제외)

> 상품 사용 시 상품 설명에 기재된 주의사항을 지키지 않은 경우

> 소비자에게 책임이 있는 사유로 상품이 훼손된 경우
(상품 수령 후 잠깐의 착용으로 인하여 흰색 의류에 오염이 되었거나 늘어난 경우, 부주의에 의한 니트 상품의 올이 풀린 경우)

> 상품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감소/훼손된 경우
(의도적으로 낼 수 있는 불량이라고 생각되는 상품들은 검품 체크 후 거래처와 공장에 보내서 제작과정이나 검품작업 시 불량이 날 수 있는지 확인합니다.)

> 상품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의 가치가 감소한 경우
(단,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을 개봉한 경우에는 교환/반품이 가능합니다.

> 세탁을 하였거나 상품을 인위적으로 수선, 수리한 경우

> 기타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이 정하는 청약철회 제한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


3. 교환/반품 배송비

> 고객님의 단순변심으로 인하여 교환/반품을 하시는 경우에는 상품 등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을 고객님이 부담하셔야 합니다.

> 세트할인판매로 구매한 상품을 교환/반품할 경우 할인혜택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.

> 반품인 경우 보내주실 상품을 제외하고 수령하신 구매금액에 따라 배송비가 책정됩니다.
(무료배송일 경우 왕복배송비(최초 발생했던 배송비+교환/반품배송비) 부담을 해주셔야 하므로 배송비 5,000원이 발생합니다. 단, 도서,산간 지역은 추가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)


4. 교환/반품 참고사항

> 반품/교환 시 고객님의 개인적인 사유로 인해 수거가 지연될 경우에는 반품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.

> 상세페이지 내 실측사이즈 오차는 불량으로 보기 어렵습니다.
(측정 기준에 따라 약 1~3cm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.)

★ 교환/반품 접수 방법 ★

1) 상품 수령 후 오프위 고객센터 또는 Q&A 게시판을 통해 접수합니다. (교환 시 왕복택배비 선입금 필수)
받으신 택배사로 반품접수 필수 /우체국(T.1588-1300) CJ대한통운 (T.1588-1255)
2) 접수 후 2~3일 내에 기사 방문 시 제품은 박스포장하여 전달합니다.
3) 제품 전달 후 평일 기준 5일 이내에 검수가 완료됩니다.
4) 검수 완료 후 교환 또는 환불이 진행됩니다.
◎ OPWEE 교환 및 반품 안내
OPWEE | 2019-12-31 14:07:35
조회수 : 2184

1. 교환 및 반품

> 상품을 인도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에 한해 계약에 관한 청약철회가 가능합니다.

> 상품에 하자가 있는 경우에는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에 청약 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.
(단, 상품의 일부 사용, 소비로 얻은 이익 또는 그에 상당하는 비용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.)

> 교환/반품 시 교환 상품이 도착해 자체 검수 후 상품을 재배송/환불해드립니다.

> 상품이 발송된 이후 주문 취소를 요청하신 경우 고객님께 반품 배송비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.
(주문건이 배송준비중인 경우 실질적으로 이미 상품이 포장되어 출고 작업이 완료된 건으로 취소는 상품준비중,입금전에만 가능합니다.)

> 단순변심으로 인하여 교환/반품을 하시는 경우에는 상품 등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을 고객님이 부담하셔야 합니다.

> 세트할인 판매로 구매한 상품을 교환/반품할 경우 할인혜택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.

> 동일 상품의 선택 옵션을 변경할 경우 : 주문상태가 상품준비중일 경우 가능합니다.

> 교환/반품 하실 때는 부속품을 반드시 상품과 함께 반송 해주셔야 합니다. (부직포백/TAG/부속품/사은품 등)


2. 교환/반품 불가 사유 (하자 상품 제외)

> 상품 사용 시 상품 설명에 기재된 주의사항을 지키지 않은 경우

> 소비자에게 책임이 있는 사유로 상품이 훼손된 경우
(상품 수령 후 잠깐의 착용으로 인하여 흰색 의류에 오염이 되었거나 늘어난 경우, 부주의에 의한 니트 상품의 올이 풀린 경우)

> 상품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감소/훼손된 경우
(의도적으로 낼 수 있는 불량이라고 생각되는 상품들은 검품 체크 후 거래처와 공장에 보내서 제작과정이나 검품작업 시 불량이 날 수 있는지 확인합니다.)

> 상품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의 가치가 감소한 경우
(단,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을 개봉한 경우에는 교환/반품이 가능합니다.

> 세탁을 하였거나 상품을 인위적으로 수선, 수리한 경우

> 기타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이 정하는 청약철회 제한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


3. 교환/반품 배송비

> 고객님의 단순변심으로 인하여 교환/반품을 하시는 경우에는 상품 등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을 고객님이 부담하셔야 합니다.

> 세트할인판매로 구매한 상품을 교환/반품할 경우 할인혜택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.

> 반품인 경우 보내주실 상품을 제외하고 수령하신 구매금액에 따라 배송비가 책정됩니다.
(무료배송일 경우 왕복배송비(최초 발생했던 배송비+교환/반품배송비) 부담을 해주셔야 하므로 배송비 5,000원이 발생합니다. 단, 도서,산간 지역은 추가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)


4. 교환/반품 참고사항

> 반품/교환 시 고객님의 개인적인 사유로 인해 수거가 지연될 경우에는 반품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.

> 상세페이지 내 실측사이즈 오차는 불량으로 보기 어렵습니다.
(측정 기준에 따라 약 1~3cm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.)

★ 교환/반품 접수 방법 ★

1) 상품 수령 후 오프위 고객센터 또는 Q&A 게시판을 통해 접수합니다. (교환 시 왕복택배비 선입금 필수)
받으신 택배사로 반품접수 필수 /우체국(T.1588-1300) CJ대한통운 (T.1588-1255)
2) 접수 후 2~3일 내에 기사 방문 시 제품은 박스포장하여 전달합니다.
3) 제품 전달 후 평일 기준 5일 이내에 검수가 완료됩니다.
4) 검수 완료 후 교환 또는 환불이 진행됩니다.